“숨기기 싫다” 남자한테 제대로 데였던 권민아, 또 연애 시작했다

2021-11-12 21:03

add remove print link

과거 공개 연애로 논란 휩싸였던 권민아
현재 연애 중이라고 고백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연애 중임을 고백했다.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는 12일 한국일보와 인터뷰를 통해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원래 알고 지낸 지 4년 정도 된 친구 사이였다. 연인이 된 지는 몇 달 안 됐다. 이 친구도 저와 성격이 비슷하다"라며 "연애 중인 사실을 숨기고 싶지 않았다. 스스로 공개 연애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스스럼없이 이야기하게 됐다"고 연애를 밝히게 된 이유를 말했다.

또 "남자친구가 남성복 디자이너"라면서 "남자친구가 여성복 디자인으로 분야를 확장할 때 조언을 해줬는데 '아이디어가 아까우니 직접 디자인을 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추천해줘서 용기가 생겨 예전에 배웠던 기억을 되살려 준비를 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새로운 도전을 시사하기도 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연하의 남자친구 A씨의 사진을 올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그 후 네이트판에는 자신이 A씨의 여자친구이며 자신과 권민아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오며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다.

그 후 권민아는 A씨를 저격하는 글을 올린 뒤 극단적 선택을 했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