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하루만 써도 세균 득실득실” 세균 번식이 쉬운 수건 올바른 관리법은?

2021-10-28 09:49

add remove print link

주방식기, 화장실, 신발장 탈취까지 우리집 세균걱정 NO!
'UV LED 살균램프'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49% 할인

클립아트 코리아
클립아트 코리아
수건은 매일 우리 얼굴과 몸에 닿는 물건 중 하나다. 그러나 수건은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하다. 얼굴을 닦으면서 피부 각질과, 피지, 각종 분비물과 더불어 세균과 곰팡이까지 옮겨가기 때문이다. (바로가기)

셔터스톡
셔터스톡

더욱이 수건을 걸어두는 욕실은 온도와 습도가 높아 미생물의 생장 증식이 활발해지기 쉬운 환경이다. 세균의 번식을 막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바른 관리법은 무엇일까?

이하 생활백서
이하 생활백서

바로 자외선 파장으로 완벽한 살균을 하는 UV LED 살균램프를 사용하는 것이다. 택샵에서 오는 10일까지 반값 할인된 가격,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니 주목해 보자. (바로가기)

이 살균램프는 전자파 적합성 시험측정 결과 400nm 자외선 파장으로 인체 유해 대장균 99.9% 살균한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의 각종 유해균을 푸른빛으로 모두 살균해버린다.

알코올, 살균 스프레이, 물티슈보다 살균력이 강한 자외선이다. 곰팡이균, 박테리아 살균력이 입증돼 가정용 살균기로 많이 사용되며, 인체에는 무해하다.

살균램프는 수건걸이뿐만 아니라 주방식기, 화장실, 신발장 탈취까지 우리집안 곳곳에 사용할 수 있다. 실내에 방치되어 있는 먼지, 세균이 자꾸 앉는 주방, 환기 안되고 냄새나는 습한 신발장에도 살균 가능!

외출할 때 입었던 옷 세탁하긴 아쉽고, 옷장에 넣기에는 찝찝한데.. 이럴 땐 옷장에 살균램프 부착하고 외부 바이러스 몽땅 살균! 우리집 멍멍이 장난감이나 배변패드 위에도 붙여주면 배변 냄새, 암모니아, 곰팡이균도 안녕~ (바로가기)

구성품인 접착 뽁뽁이를 크기에 맞게 잘라 붙여 원하는 공간 어디든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모컨 전원 버튼으로 타이머 및 강, 중, 약 세기조절도 가능하다.

바이러스, 곰팡이 등 99.9%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는 '생활백서 UV LED 살균램프'는 현재 택샵에서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최저가로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기가 있는 집이나, 집들이 선물로도 강추한다.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