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두피 가려움이 사라졌다“ 개기름, 정내, 건조 모발 한꺼번에 잡아주는 '이것'

2021-10-20 15:58

add remove print link

기름진 두피, 건조한 모발 동시 해결해줄 샴푸바, 트리트먼트바
온라인 최저가 1만 원대, 무료 배송

셔터스톡
셔터스톡
갑자기 두피가 쉽게 기름이 지고 정수리 냄새가 나기 시작하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면, 지금부터 관리를 서둘러야 한다. 두피 건강에 빨간불이기 때문이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지독한 정수리 냄새는 두피에 끼어있는 각종 노폐물과 피지가 유발한다. 이는 탈모 원인으로 이어진다. 정수리 냄새를 해결하기 위해선 '두피'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하 스킨그래머
이하 스킨그래머

'스윗 앤 젠틀 샴푸바, 트리트먼트바'는 두피 관리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고체 샴푸, 린스다. 비누처럼 생겼지만, 머리 감는 데 쓰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다. 온·오프라인으로 수 차례 완판된 제품으로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이루고 있다. (바로가기)

일반 샴푸와 다른 고체 샴푸의 가장 큰 차별점은 우선 강력한 세정력이다. 코코넛유래 세정제와

참숯, 멘톨이 시원하고 청량하게 두피 각질과 피지를 딥 클렌징 해준다. 그러면서도 약산성, 저자극으로 기름진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보호하는 비건 인증 고체 샴푸다.

실제 측정 결과 두피 각질량 36.1%, 두피 피지량 93.82%가 개선됐다. 아침에 감아도 오후가 되면 번들거리고 개기름 지는 두피, 보기 싫게 끝이 갈라진 머리카락 보습과 영양 두 가지 모두를 케어한다. (바로가기)

특히 샴푸바 1개당 일반 샴푸 3개 (600ml 기준) 용량과 같아 플라스틱 용기 3개를 줄일 수 있다.

하나 사두면 무려 2~3개월 사용할 수 있다. 힘없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줄 비타민과 두피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아이스 허브향으로 머리를 감을 때마다 개운함도 느낄 수 있다. (상쾌한 두르가즘이♥)

또 트리트먼트바는 푸석한 모발을 건강한 상태로 되돌려 빛나는 엔젤링을 만들어준다. 샴푸 후 모발에 문질러 1~2분간 방치했다가 헹궈주면 된다. 실제 측정 결과, 모발 윤기 개선도가 56% 상승했다. 따뜻한 햇살같이 은은하고 포근한 멜로우 레이지니스 향이 종일 지속된다. 트리트먼트바도 1개당 일반 린스 3개 용량과 같다. (바로가기)

구매자들은 "거품도 많이 나고 두피가 건강해지는 느낌" "헤어에센스 안발라도 머리가 차분해진다" "비누처럼 생겨 빨리 닳을 줄 알았는데 아니다" "3일째 사용하니 두피 가려운 증상이 사라지고 기름기도 적어졌다" "감고나면 두피가 시원하고 뽀드득하다. 기름도 덜생김"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치명적인 정수리 냄새와 개기름과 건조 모발 고민을 해결해줄 스윗 앤 젠틀 샴푸, 트리트먼트바는 택샵에서 30%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단돈 1만 원대, 무료배송에 득템할 수 있다. (2개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당 삼베망 증정) 1개당, 일반 샴푸 용량 3개와 같다고 하니 이 친환경 고체 샴푸, 린스로 두피 건강도, 환경도 지켜보는 건 어떨까.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