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아형' 게스트…역대급 시청률 폭락한 날 나왔던 걸그룹입니다”

2021-10-17 11:13

add remove print link

'아는 형님' 다음 주 게스트 예고
당시 최저 시청률 '있지' 2.4%와 타이기록 이룬 에스파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다음 주 게스트 정체가 밝혀졌다.

이하 JTBC '아는 형님'
이하 JTBC '아는 형님'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다음 주 게스트 에스파를 소개하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에스파는 지난 6월 방송 이후 약 4개월 만에 다시 '아형'에 방문했다. 닝닝은 4개월 전 '마리아'를 열창하던 중 음이탈을 냈던 일을 언급하면서 "만회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지금껏 보지 못한 개인기를 보여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카리나는 같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선배 가수들에게 헌정할 무대를 준비하기도 했다. 그는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소원을 말해봐' 등 커버 댄스를 선보였다. 지젤과 윈터도 뛰어난 입담으로 '아형'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아형' 멤버 김희철은 내내 에스파의 말과 행동에 전전긍긍하며 어쩔 줄 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에스파가 출연했던 6월 5일 방송분은 당시 최저 시청률에 해당하는 2.4%(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한 바 있다. 이는 5월 1일 그룹 있지가 출연한 278회 시청률인 2.4% 이후 최저치다.

하지만 새로운 예고 영상분은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에서는 34만 회, 네이버TV에서는 1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자랑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닐슨코리아, 다음
닐슨코리아, 다음

자세한 내용은 오는 23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요즘 제일 잘나가는 여자 아이돌 나왔는데…'아형' 시청률, 바닥 찍었네요” '있지' 출연 이후 시청률 또 하락한 '아는형님'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