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문복희 “내 인생 첫 메이크업 영상 공개합니다” (+댓글 반응)
2021-09-15 17:29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문복희, 첫 메이크업 영상 도전
압도적 미모...네티즌들의 반응도 눈길
먹방 유튜버 문복희(문기연)가 생애 첫 메이크업 영상에 도전했다.
먹방 대신 화장하는 문복희 모습에 댓글 창은 순식간에 폭발했다.
문복희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에 "메이크업 영상 첫 도전! 정말 별거 없는 데일리 메이크업"이라며 해당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문복희는 "정말 많은 분들이 요청해 주셨던 메이크업 영상을 드디어 찍어보려고 한다. 지금 세수만 하고 바로 온 상태다. 이렇게 제 민낯을 공개할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문복희는 자신의 평소 화장법(데일리 메이크업)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중간중간 농담도 던지며 의외의 말솜씨도 뽐냈다.
문복희는 댓글을 달고 첫 메이크업 영상을 찍은 소감도 남겼다.
그는 "드디어 올리는 메이크업 영상. 사실 제 화장법이 정말 별게 없어서... 별게 있다면 민낯을 공개한다는 게 쉽지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부관리 많이 여쭤보시는데 예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물 많이 마시고 팩 자주 하는 것 같다. 키엘 기초는 산 지 얼마 안 돼서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고… 제가 피부가 얇고 약한데 뭐가 나는 편은 아니라서 원래는 그냥 촉촉한 걸로 이것저것 다 썼었다"라고 했다.
또 "섀도우(섀도)는 올리브영 가도 안 보여서 애지중지 쓰고 있었는데 깨져서 굉장히 마음이 아픈 스토리… 저런 비슷한 느낌의 섀도우를 아신다면 추천 플리즈. 저도 화장을 잘 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재미로봐주시면 감사하겠다. 나름 뷰티 유튜버분들 따라 옷도 막 갈아입고 예쁜 척도 살짝 해봤지만 현실은 그림자도 못 따라가는 게 함정"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다음은 문복희 메이크업 풀 영상이다.
먹방을 하던 문복희가 메이크업 영상에 도전하자 댓글 창도 폭발했다. 화장법 못지않게 문복희 미모에 감탄하는 댓글이 많이 눈에 띄었다.
다음은 15일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네티즌 댓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