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유튜브까지 직접 찾아가 박진영이 남긴 ‘댓글’, 반응 난리 났다
2021-07-16 17:32
add remove print link
김세정 유튜브 영상에 직접 댓글 남긴 박진영
“와 세정아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그룹 트와이스 노래 ‘알콜-프리’ 커버 영상을 올렸다. 그런데 가수 박진영이 해당 영상에 댓글 하나를 남겨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 김세정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알콜-프리’ 커버 영상이 비대면 작업실 버전으로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김세정은 9인조 트와이스 노래인 ‘알콜-프리’를 혼자서 소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세정은 노래뿐만 아니라 ‘알콜-프리’를 커버하게된 이유 등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인터뷰를 가지기도 했다.

김세정의 ‘알콜-프리’ 커버 영상이 올라온 지 약 2주가 넘은 시점인 16일 박진영은 해당 영상에 직접 댓글 하나를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알콜-프리’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았던 박진영은 “와 세정아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어! 연주해주신 분들 연주도 정말 좋지만 노래를 진짜 잘 불렀네♡”라며 김세정의 ‘알콜-프리’ 커버에 감탄하며 극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세정아 도망가”, “아니ㅋㅋㅋ이왜진?ㅋㅋㅋ”, “다음 피쳐링 확정이구만 ㅋㅋㅋ”, “세정아 JYP 가자”, “다음은 세정이다!”, “근데 진짜 잘부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김세정은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할 당시 박진영과 인연을 맺은 적 있다. 당시 박진영은 자신이 작사, 작곡, 편곡한 ’너무너무너무’를 아이오아이에게 마지막 활동 곡으로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