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는 역시 탑이었다...파격 노출, 딱 1장으로 끝내 버렸다

2021-07-16 12:07

add remove print link

솔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파격 노출 사진
비키니 입고 몸매 노출...다이어트의 결과

역시 마마무 멤버 솔라(김용선)의 매력은 여가수 가운데 '톱'이었다.

솔라가 본인의 매력을 과시하는 파격 노출 사진을 당당하게 공개했다.

이하 솔라 인스타그램
이하 솔라 인스타그램

솔라는 지난 15일 인스타그램에 "이제 안녕"이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매력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비키니를 입은 노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셀카를 찍으며 고혹적인 표정을 지었다. 그녀는 카키색 비키니를 입고 슬림하면서도 섹시한 몸매를 자랑했다. 탄탄한 11자 복근도 눈길을 끌었다.

현재 솔라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한 다이어트 중이다.

솔라는 지난 5일 "이 식단으로 먹으면 살이 쭉쭉 빠진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솔라는 아침에 일어나 사과 반 개를 애피타이저로 먹고 식사 준비를 했다. 첫 번째 식사로 소고기 안심, 쌈채소, 당근, 콩밥, 열무김치, 프로틴 음료를 먹었다. 솔라는 "쌈 채소를 챙겨 먹을 때 몸이 더 좋아지는 걸 경험했다"고 말했다.

솔라는 식사 30분 후 종합비타민, 비타민C, 비타민D, 해초, 유산균, 콜라겐 등 영양제를 챙겨 먹었다. 식사 1시간 후에는 L카르티닌을 챙겨 먹은 뒤 홈트레이닝을 이어갔다. 운동 2시간 후에는 프로틴을 마시고 다시 복근 운동 1000개와 유산소 운동 30분을 진행했다.

솔라는 지난 15일 첫 방송한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15일 솔라가 공개한 파격 노출 사진이다.

같은 사진을 확대했다
같은 사진을 확대했다
이 밖에도 솔라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몸매를 뽐내는 노출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 올라온 솔라 노출 사진들이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