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로투'로 난리 난 여캠, 실물 공개되자 반응 쏟아졌다 (+사진)

2021-06-25 15:34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출연해 이목 집중된 BJ 문월
개인 방송보다 더욱 예쁜 외모로 시선 사로잡아

본인이 설정한 캠보다 실물에 가깝게 나온다는 공식 방송 캠에서 더욱 예쁘게 나와 주목받고 있는 여자 BJ가 있다.

BJ 문월 / 이하 아프리카TV '문월:-)'
BJ 문월 / 이하 아프리카TV '문월:-)'

지난 24일 '더쿠'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집캠 설정 잘못했다는 말 나오는 BJ.JPG'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지난 24일 진행된 아프리카TV 공식 방송 '한게임 포커 클래식-BJ 포커 마스터스'에 출연한 BJ 문월이 담겼다.

이날 동료 BJ들과 포커 게임을 하던 문월은 집에서 진행하던 개인 방송보다 더욱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작은 얼굴에 큰 눈, 오뚝한 콧날, 날렵한 턱선 등이 감탄을 자아냈다. 또 고추냉이 과자 먹기, 위장크림 바르기 등 벌칙을 진행하면서도 미모를 뽐내 눈길을 붙잡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와 감탄 나오는데? 정말 예쁘시네ㄷㄷ", "와 공방캠으로 되게 예쁘게 나오네", "미쳤는데? 공방 여캠 보면서 원탑 같음", "집캠이 못 나오는 거였네", "집캠 누가 설정했냐", "집캠 때려 부숴야겠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 유튜브 '문월 유튜브'
이하 유튜브 '문월 유튜브'

한편 문월은 지난해 트위치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 후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상에서 유행하는 '제로투 댄스'를 선보이자 유튜브 조회 수 530만 회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