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뺨 때린 거 사실이냐?” 댓글에 한예슬이 노빠꾸로 ‘이 답글’ 달았다 (+캡처)
2021-06-04 20:30
add remove print link
제니 언급 댓글에 직접 답글 남긴 한예슬
“제니 단 한 번도 만난 적도 없다”
배우 한예슬이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를 직접 언급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한예슬은 4일 인스타그램에 슈퍼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조만간 썰 풀어드릴게요. 기대해주세요! #나도 이젠 못 참아 #어디 끝까지 가보자고”라는 말을 남겼다.
그러자 해당 게시물에는 한예슬 최근 논란, 루머에 대해 언급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한예슬은 이를 피하지 않고 댓글에 일일이 답글을 달며 정면 돌파했다.
그중 한 네티즌은 “제니 뺨 때린 거 사실인가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한예슬은 “제니 씨 단 한 번도 만난 적도 없어요”라고 단호하게 답글을 달았다. 해당 댓글은 몇 시간 되지 않아 좋아요 수백 개를 받으며 주목받았다.
앞서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는 지난 3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한예슬하고 테디하고 사귀고 있는 와중에 테디가 제니한테 마음을 두니까 한예슬이 제니의 뺨을 때렸다’ 제가 (예전에) 이렇게 얘기한 걸…”이라고 주장한 적 있다.
제니 언급 댓글 외에도 한예슬은 이날 다양한 댓글에 직접 답글을 남기며 자신의 생각을 분명하게 밝혔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