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온, W컨셉에 드디어 첫 온라인 팝업 열었다

2021-06-04 16:55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17일까지 온앤온 x W컨셉 온라인 기획전 오픈
W컨셉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앤온의 썸머 컬렉션

이하 온앤온 제공
이하 온앤온 제공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손을 잡고 단독으로 썸머 팝업 기획전을 연다.

그간 온앤온은 견고한 상품력과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셀럽들 사이에서 ‘아우터 맛집’, ‘원피스 맛집’으로 자리 잡으며 오래도록 사랑 받아왔다. 온앤온의 W컨셉 팝업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기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온앤온이 W컨셉 팝업 스토어를 통해 최초 공개하는 이번 썸머 시즌의 테마 ‘SOME WHERE, SOME WEAR’는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막연하지만 즐거워지는 상상에서 출발한다. 답답했던 코로나19 일상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싱그러움, 공기처럼 가벼운 소재와 물 흐르듯 유연한 실루엣, 로맨틱한 플로럴 프린트의 조화를 신비롭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그렸다.

‘SOME WHERE, SOME WEAR’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대표 아이템으로는 문가영과 차정원이 데일리룩으로 선택한 린넨 싱글 자켓부터 패피들이 극찬한 노카라 썸머 트위드 자켓, 뮤즈 기은세가 픽한 프린트 롱 원피스, 볼륨소매 스모킹 원피스, 페미닌 플리츠 원피스, 세일러 카라 체크 원피스 등이 있다.

온앤온×W컨셉 팝업 기획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15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온앤온 심볼 볼캡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온앤온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허주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