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사망사고' 연루된 박신영 아나운서, SNS와 유튜브 채널 상태가…

2021-05-11 10:23

add remove print link

서울 마포구 상암동 교통사고에 연루된 박신영 아나운서
박 아나운서, SNS·유튜브 비공개 전환

박신영 아나운서 / 뉴스1
박신영 아나운서 / 뉴스1

서울 마포구 상암동 교통사고에 연루된 박신영(31) 아나운서가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망사고 현장 / 위키트리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망사고 현장 / 위키트리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박신영 아나운서는 지난 10일 오전 10시 28분쯤 마포구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해당 교통사고로 50대 오토바이 운전자는 현장에서 사망했고, 박 아나운서는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돼 서울 마포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다.

박신영 인스타그램-유튜브 '박신영의 신영TV'
박신영 인스타그램-유튜브 '박신영의 신영TV'

사고 후 논란이 커지자 박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와 유튜브 '박신영의 신영TV' 채널을 전부 비공개로 전환했고, 현재(11일) 그의 유튜브에 존재하던 영상은 전부 삭제된 상태다.

“상암동 사망사고, 오토바이와 충돌한 운전자는 박신영 아나운서” (전문) 10일 상암동 교통사고, 오토바이 운전자 현장에서 숨져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박 아나운서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해당 교통사고에 대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10일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해 이동하던 중 사거리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습니다. 피해자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했습니다. 박신영은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됐으나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분들의 상심이 얼마나 크실지 감히 짐작조차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뉴스1
뉴스1

한편 뉴욕대학교 경제학 학사 출신인 박신영 아나운서는 2014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MBC '스포츠 매거진', 채널A '닥터 지바고', JTBC Golf '라이브레슨70' 등의 방송 활동을 진행해왔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