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진짜 MSG워너비 멤버로 뽑혔나?'…댓글 폭주 중인 이동휘 SNS 게시물
2021-05-10 18:56
add remove print link
주목받고 있는 이동휘 인스타그램 게시물
'놀면 뭐하니?' MGS워너비 멤버에 쏟아진 관심


배우 이동휘가 올린 SNS 게시물에 네티즌들 관심이 폭발했다.
이동휘는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최고의 스태프들과 긴 머리 마지막 화보"라는 말과 함께 장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어깨를 살짝 스치는 길이의 단벌머리로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장발 머리에 페도라까지 착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갑작스러운 이동휘 이발 소식에 배우 이하늬, 이상이, 가수 김정민은 "아앗 왠지 긴 머리 아까워", "완벽하네요 형", "모자 탐나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동휘는 해당 사진들과 함께 "#그냥 더워서 자르는 겁니다 #냉면 먹을 때 씹혀서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동휘가 해당 해시태그를 남겼음에도 대다수 네티즌은 "오오 MSG워너비가 여름까지 쭈욱 달린다는 성지 글인가요?", "MSG워너비 구만", "저도 기대할게요", "그냥 자르는 것 진짜죠?", "축하합니다", "정말 냉면 때문인가 호호" 등의 댓글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동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오디션 프로젝트에 합류해 톱 8까지 진출했다.
"활동하면 수염, 머리 자를 수 있느냐?"는 제작자 유야호(유재석 부캐) 질문에 이동휘는 "다 걷어낼 수 있다"며 MSG워너비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