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 SM 소속 남돌과 사석에서 같이 춤추는 영상이 풀렸는데…
2021-05-02 11:3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서 깜짝 공개된 영상
한국에서 활동 중인 태국인 아이돌들
자타공인 케이팝 최고 춤꾼 블랙핑크 리사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소속 유명 남자 아이돌과 함께 춤추는 영상이 풀렸는데 댓글창이 초토화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2일 그룹 NCT 멤버 텐 인스타그램에는 리사를 태그한 영상 하나가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사석에서 만난 리사와 텐이 그룹 WayV(웨이션브이) 곡 'Kick Back(킥 백)'에 맞춰 함께 춤추는 30초짜리 영상이 담겨있다. WayV는 SM 소속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텐이 소속돼 있다.
리사와 텐은 절도 있는 동작으로 'Kick Back' 비트에 맞춰 합을 맞췄다. 두 사람은 춤 동작 강약 조절은 물론이고 매끄러우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춤 선을 보여줘 특히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올라오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졌고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 창에는 "미쳤다 리사 너무 잘 춘다", "둘 다 진짜 잘한다 같이 뭐 찍어줬으면", "둘 다 돌판 다섯 손가락 안에 들 메댄이라 생각", "진짜 둘 다 미쳤네", "리사 보는데 소름 끼침. 잘 춘다 진짜...", "헐 대박 조합", "춤 잘 추는 남돌이랑 춰도 안 꿀리는 게 신기하다" 등의 의견이 쏟아졌다.
한편 리사와 텐은 모두 태국 출신 국내 대형 기획사 소속 아이돌 멤버다. 리사와 텐은 각각 YG,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다음은 음악 소리가 첨부된 리사-텐 춤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