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는 ‘매콤로제떡볶이’ 신제품 출시
2021-04-30 17:01
add remove print link
수험생 간식, 특별한 날 가정에서 만나는 로제 간편식
내용물의 구성 높이고 가격과 요리 시 번거로움 낮춰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간편한 조리, 나를 위한 한끼’ 콘셉트를 가진 간편식 밀앤쿡의 새로운 신제품 ‘매콤로제떡볶이’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매콤로제떡볶이는 이탈리아 본 고장의 맛을 토마토 베이스가 아닌 고춧가루를 활용한 특제소스를 사용해 ‘K-로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해동 없이 바로 조리 가능한 밀떡과 스파게티면, 햄토핑으로 내용물을 구성해 별도의 재료 추가와 번거로운 손질 없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구매고객 리뷰 3,000여 건과 소셜네트워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떡볶이’에 대한 고객 반응 약 260,000여 건을 면밀히 분석, 10여 차례의 내부 테스트를 통해 맛과 완성도를 높였다.
두끼 밀앤쿡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에 판매 중인 쫄볶이와 오리지널 떡볶이에 더해 매콤로제떡볶이를 새롭게 추가하며 떡볶이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지난 1월 출시한 쫄볶이와 오리지널 떡볶이는 판매망을 온라인 이커머스 시장에서 B2B채널로 넓혀가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이미 1분기 매출이 지난해 두끼의 가정간편식 전체 매출의 48.3%에 달한다.
두끼 밀앤쿡 관계자는 “조리가 간편해 가정뿐만 아니라 캠핑, 등산, 나들이 등 다양한 야외 활동과 가정식 별미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라며 “차별화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 구성, 가격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 2일 출시를 앞둔 매콤로제떡볶이는 11번가 특가 행사를 통해 단 하루동안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3팩 구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리뷰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