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옷 걔...” 무명 때부터 벌써 세 번째라는 한소희 과자 광고, 또 터졌다 (영상)
2021-04-21 15:58
add remove print link
한소희가 모델인 과자 브랜드 새 광고
“빨간 옷 입고 나오는 여자 누군가요?”
'리츠 언니'가 돌아왔다.
동서식품 과자 브랜드 '리츠 크래커'의 새 광고가 21일 공개됐다. 광고 모델은 이전에도 '리츠 언니'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한소희다.
해당 과자 브랜드는 한소희가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모델로 활동할 당시인 2016년 그를 모델로 써 눈길을 끌었다. 당시 강렬한 색감이 인상적인 과자 광고가 공개되자 네티즌 사이에서는 모델이 누구냐는 궁금증이 일었다. 네이버 지식인에도 "빨간 옷 입고 나오는 여자 누군가요?" 등의 질문이 올라왔다.
그 과자 브랜드는 한소희(이소희)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소위 '뜨기' 전인 2018년에도 그를 모델로 한 광고를 내며 한소희와의 인연을 이어갔다. 그 결과 한소희가 '리츠 언니'라고 불리는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봐왔다.
2018년 당시 업로드됐던 과자 광고 유튜브 영상에는 모델이 누구냐는 댓글부터 "이 광고 처음 나왔을 때 저 여자 신선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한소희였음을 기억해 내서 다시 찾아보게 됐다", "헐 이 언니가 부부의 세계 여다경이었어", "리츠 전문 모델", "이거 처음 봤을 때 모델 예뻐서 찾아봤었는데 한소희 님이셨구나" 등의 댓글이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