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하' 주석경 본체 한지현이 SNS에 공개한 사진, 사람들 깜짝 놀랐다
2021-04-03 12:27
add remove print link
한지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사진
훈훈한 비주얼 자랑한 한지현-한승수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주석경 역으로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한지현이 깜짝 사진을 공개했다.
한지현은 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021.4.1"이라는 말과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한 남성이 손동작 포즈와 함께 한지현과 얼굴을 맞대고 나란히 서있다.
사진 속 남성은 다름 아닌 한지현 쌍둥이 남매 한승수다. 한지현과 이란성쌍둥이인 한승수는 현역 모델로 활동 중이다. 한승수는 지난 2014년 온 스타일에서 방영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그는 방송에서 "(한지현과) 쌍둥이인데 2분 차이로 내가 늦게 태어나서 누나라고 부른다"며 "제가 꿈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중학교 때 누나가 모델 일을 했다. 그걸 보고 나도 모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이날 한지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출연 중인 이지아(심수련 분), 김영대(주석훈 분)와 찍은 사진이 "엄마♥오빠♥나"라는 말과 함께 올라오기도 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