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은…” 브레이브걸스 믿고 기다린 용감한 형제, 부동산까지 대박 났다

2021-03-30 16:30

add remove print link

30일 매일경제가 전한 소식
용감한 형제, 8년 만에 40억 원 대 시세차익 거둬

이하 용감한 형제 인스타그램
이하 용감한 형제 인스타그램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메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강동철) 부동산 수익으로 대박을 터트렸다.

[단독] 브레이브걸스 역삼동 사옥 매각…40억 시세차익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의 제작자인 용감한 형제(강동철, 41)가 역삼동 사옥을 매각해 40억원의 시세차익을 올렸다. 팀 해체 직전까지 갔던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역주행
스타투데이

매일경제는 30일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서울 강남구 소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역삼동 사옥이 45억 원의 시세차익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앞서 용감한 형제는 지난 2013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역삼 사옥(지하 2층 지상 5층)을 13억 8000만 원에 매입해 69억 8000만 원에 판 것으로 전해졌다. 무려 8년 만에 40억 원 대 시세차익을 거둔 것이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만든 용감한형제, 갑자기 새로운 소식 들고 찾아왔다 9일 용감한형제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뿐만이 아니다. 용감한 형제는 현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신사옥을 짓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용감한 형제가 공개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신사옥 모형
지난 9일 용감한 형제가 공개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신사옥 모형

그는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new. brave"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약 10층 규모의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옥 모형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옥 신축 공사'라는 글귀가 눈길을 끌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에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지난 1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 당시 "대표님이 저희한테 겸손하라고 하셨으면서 바로 몇 시간 후에 저희 새로운 사옥 사진을 올리시더라"며 신사옥을 언급하기도 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용감한 형제는 '내 새끼', '내 자식'이라고 애정을 드러낸 브레이브걸스가 4년 전(2017) 발표한 곡 '롤린'(Rollin') 역주행으로 대박을 터트리자, 멤버들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하고 숙소 교체를 약속하는 '플렉스'(Flex)를 선보였다.

SBS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
SBS '런닝맨' 공식 인스타그램
브레이브걸스 공식 인스타그램
브레이브걸스 공식 인스타그램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