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노래 추천”이라며 올린 사진 한 장, 네티즌 반응 폭발했다
2021-03-28 18:32
add remove print link
수지 SNS에 올라온 노래 캡처 사진
브레이브걸스 이어 역주행 시동 건 걸그룹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올린 ‘노래 추천’ 사진 한 장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수지는 28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상상의 상상의 미래로 가! 볼! 까!”라는 말과 함께 “#노래추천그램 #라붐 #상상더하기 #운동화 챙겨 #숨듣명 #+”라는 태그를 남겼다. 그는 직접 라붐의 ‘상상더하기’ 스트리밍 인증 사진을 올렸다.
수지는 ‘상상더하기’ 곡 추천과 함께 남다른 의리를 보여줬다. 해당 곡을 부른 그룹 라붐의 메인 보컬 소연은 수지와 절친한 사이다. 두 사람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으로 오랜 시간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 소연은 직접 “♥ㅠㅠ♥”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수지의 '상상더하기' 노래 추천에 대다수 네티즌은 '명곡'이라며 공감했다. 일부는 수지와 소연이 보여준 우정에 훈훈하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라붐의 ‘상상더하기’는 그룹 브레이브걸스 ‘롤린’에 이어 역주행 시동을 걸고 있는 곡이다. 지난 2016년 발매된 해당 곡은 최근 음원차트 순위가 갑자기 오르는 등 역주행 대열에 합류했다.
한편 라붐은 지난 2019・2020년 국방TV 프로그램 ‘위문열차’에 가장 많이 출연한 걸그룹인 것으로 알려졌다. 라붐은 2019년 한 해 동안 ‘위문열차’에 12회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해당 프로그램에 총 8회 등장해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