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슈퍼맨 시리즈는 '흑인 슈퍼맨'이 주인공입니다

2021-03-03 14:37

add remove print link

리부트되는 슈퍼맨 시리즈
새 주인공으로 흑인 배우 '마이클 B. 조던' 유력

슈퍼맨 시리즈의 새 주인공은 흑인 배우가 맡을 예정이다.

3일(현지 시각) 미국 매체 '스크린랜트(ScreenRant)'는 리부트되는 슈퍼맨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마이클 B. 조던'이 유력하다고 보도했다.

'마이클 B. 조던' 인스타그램
'마이클 B. 조던' 인스타그램

새로운 슈퍼맨 시리즈는 마블 코믹스 '블랙 팬서'와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를 쓴 타네히시 코트가 집필할 것이라 알려졌다.

영화 '맨 오브 스틸'
영화 '맨 오브 스틸'

흑인 슈퍼맨 배역으로 가장 유력한 후보는 '마이클 B. 조던'이다. 그는 영화 '블랙 팬서'에서 살인마 '에릭 킬몽거'를 맡아 인기를 끌었다. 그는 필모그래피 내내 강하고 힘이 넘치는 배역들을 맡아왔다. 그가 흑인 슈퍼맨을 언급할 때 가장 먼저 이름이 나오는 이유다. 조던은 코트가 대본을 쓴 '오답(Wrong Answer)'이라는 영화에 출연을 확정 짓기도 했다.

영화 '블랙 팬서'
영화 '블랙 팬서'

이외에 언급되는 배우로는 넷플릭스 '친애하는 백인 여러분' 시리즈로 유명해진 '브랜드 P. 벨', 2017년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작 '문라이트'에 출연한 '트레반트 로즈' 등이 후보로 꼽혔다.

'브랜든 P. 벨' 인스타그램
'브랜든 P. 벨'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해 12월 마블은 블랙 팬서 역할을 맡았던 채드윅 보스만의 사망 이후 해당 배역의 교체 없이 영화 '블랙 팬서' 시리즈를 이어갈 것이라 밝혔다.

“주인공이 사망한 '블랙팬서2'...이렇게 만들어질 것으로 확정됐습니다” 영화 '블랙팬서2' 확실히 못 박은 마블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리부트: 리부트(Reboot)는 시리즈의 연속성을 버리고 새롭게 처음부터 하는 것을 의미한다.

home 장철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