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대면 아는…” 박봄, 유명 다이어트 업체 식단 공개했다 (영상)
2021-03-03 11:45
add remove print link
“루틴에 맞춰 먹는 게 중요”
최근 11kg 감량한 박봄, 다이어트 식단 공개
최근 다이어트로 11kg 감량에 성공한 박봄이 일상을 공개하는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2일 tvN 예능 '온앤오프'에는 가수 박봄이 출연해 강화도에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다이어트와 앨범 작업을 위해 강화도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컴백을 앞두고 있다는 박봄은 "지금은 솔로로 활동 중이다. 떨린다"라고 심경을 표했다.
이어 박봄은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그는 "살을 빼고 있는데 지금 11kg 빠졌다. 루틴에 맞춰 먹는 게 중요하다"라며 식단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박봄은 아침 8시 정각에 맞춰 아침 식사를 준비해 먹었다. 식탁 위에는 식사 시간을 맞추기 위한 알람시계까지 놓여있었다.
박봄이 가져온 아침은 소갈비 맛 주먹밥 5개였다. 전자레인지에 주먹밥을 데운 뒤 양상추와 콜라비를 준비했다.
이 장면은 박봄이 지난 1월 다이어트 소식을 알리며 그가 사용했던 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식단을 떠올리게 했다. 특히 고가의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해당 업체의 식단 일부가 공개된 장면에 네티즌들은 높은 관심을 보였다.
home
김은경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