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2' 종영 2년 후…박정진♥송세라 커플이 '결혼'을 언급했다 (영상)
2021-02-28 12:01
add remove print link
'러브캐처'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박정진·송세라
구독자 15만 기념 Q&A 시간 중 결혼 계획 공개
'러브캐처2' 출신 인플루언서 커플 박정진, 송세라가 결혼 계획을 밝혔다.
박정진과 송세라는 지난 27일 커플 유튜브 채널 '세라에게 정진'에 '세라에게 정진 15만 기념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정진, 송세라는 구독자 15만을 기념해 평소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네티즌은 두 사람에 "결혼 계획이 있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정진은 "결혼 생각이 있다. 제가 더 열심히 해야 한다"며 "더 기반을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라고 답했다. 송세라 역시 "결혼 생각은 있으나 당장은 아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오래 사귈 수 있는 비결, 선호하는 패션 스타일, 가장 행복했던 기억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튜브 커플들 중 가장 성숙하고 서로에게 좋은 말들을 주고 받는 게 너무 좋다", "이분들은 진짜 결혼 가자", "러브캐처 때부터 너무 좋아하던 사람들인데 이렇게 잘 만나는 거 너무 뿌듯해요", "정말 어울리는 커플이에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정진, 송세라 커플은 지난 2019년 방영된 Mnet '러브캐처 시즌2'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어느덧 3년 차 커플이 된 두 사람은 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