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직접 투표한 설문조사…비주얼 1위로 뽑힌 남녀 아이돌 정체

2021-02-12 12:02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돌그룹 22팀이 뽑은 최고의 미남·미녀 아이돌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차은우와 설문조사에 이름을 올리자마자 1위 한 나은

아이돌그룹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미남·미녀 아이돌이 공개됐다.

지난 2월 일간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에이프릴의 나은이 아이돌이 뽑은 남녀 비주얼 1위로 각각 뽑혔다. 해당 설문조사에는 (여자)아이들, ITZY, NCT 127, 강다니엘,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비투비, 세븐틴,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시크릿 넘버, 아이즈원, 엔하이픈,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창모, 크래비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펜타곤 등 총 22개의 팀이 참여했다.

[아이돌 설문①] ´얼굴천재´ 차은우·에이프릴 나은, 2021년 비주얼 1위 일간스포츠가 2017년부터 매년 설 특집으로 기획하는 아이돌 설문조사에는 22개 팀(가나다 순·(여자)아이들, ITZY, NCT 127, 강다니엘,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비투비, 세븐틴, 스테이씨, 스트레이 키즈
isplus.live.joins.com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가진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18표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7년과 2018년에는 연속 2위로 뽑혀 5년 연속 잘생긴 외모를 입증했다. 세븐틴의 정한, 방탄소년단의 뷔, NCT의 루카스와 재현, 태용이 그 뒤를 따랐다.

차은우, 정한, 뷔 (왼쪽부터) / 공식 인스타그램
차은우, 정한, 뷔 (왼쪽부터) / 공식 인스타그램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각종 아이돌을 제치고 에이프릴 나은이 미녀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올해 처음 순위권에 오른 나은은 9표를 받아 바로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로는 6표를 받은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2위를 차지하고, 수지와 아이즈원 민주,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공동 3위에 올랐다. 소녀시대 윤아, 트와이스 사나·쯔위, 아이즈원 장원영도 순위권에 올랐다.

나은, 아이린, 수지 (왼쪽부터) / 공식 인스타그램
나은, 아이린, 수지 (왼쪽부터) / 공식 인스타그램

차은우는 지난 2015년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데뷔하자마자 잘생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는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한 이나은은 에이프릴의 비주얼 센터를 맡아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이혼한 적 있어?” 질문에 갑자기 엎드려 미친 듯이 오열한 차은우 (영상) 가만히 지켜보던 양세형이 던진 말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