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기다리던 로제 솔로곡, '이곳'에서 최초 공개됐습니다”
2021-01-31 20:02
add remove print link
블랙핑크, 온라인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더 쇼' 진행해
'더 쇼'에서 로제 솔로곡 공개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솔로곡 'GONE'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31일 블랙핑크는 온라인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 PINK THE SHOW(이하 더 쇼)'를 진행했다. 블랙핑크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이날 블랙핑크 멤버(제니, 지수 로제, 리사)들은 각자의 솔로 무대를 가지며 4인 4색의 매력을 뽐냈다. 지수는 디즈니 공주를 연상케 하는 드레스를 입고 토브 로(Tove Lo)의 '해빗(Habits)'을 커버했고, 리사는 도자 캣(Doja Cat)의 '세이 소(Say So)를 커버하며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로제는 솔로 출격을 예고해 단독 무대에 이목이 쏠렸다. 그는 '더 쇼'에서 솔로곡 'GONE'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로제는 기타 연주와 함께 솔로곡을 라이브로 팬들에게 들려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팬클럽인 '블링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수는 "열심히 공연을 준비해봤는데 저희가 신나있는 것처럼 블링크도 신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고, 로제 역시 "공연을 통해 많은 위로와 에너지를 받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더 쇼'는 블랙핑크의 첫 온라인 콘서트이자, YG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이다.
앞서 지난 26일 로제는 솔로 앨범 서브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