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편 결혼 소식에 '할많하않' 쓴 여배우, 과거 CF 속 같이 등장하는 남성이… (+영상)
2021-01-13 14:03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전승빈 결혼 소식에 소환된 전처 배우 홍인영
과거 KT 쇼(SHOW) 광고에서 '이광수'와 동반 출연 눈길
배우 전승빈·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전승빈의 전처이자 같은 배우 홍인영이 주목을 받고 있다.
홍인영과 전승빈은 지난 2009년 사극 '천추태후' 촬영 중 연인으로 발전, 7년여의 교제 끝에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다. 하지만 4년만인 지난해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전승빈과 심은진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전처인 홍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많하않", "그냥 가식" 등 전승빈을 향해 말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글로 보는 이를 궁금하게 했다.
여기에 그녀가 지난 2008년 광고계를 뒤흔들었던 KT의 'SHOW(쇼)' CF 속 주인공이라는 사실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대생 아름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 광고에서 홍인영은 '아름' 역할을 맡아 연기했다.
더불어 CF 속 눈길을 끄는 남성이 바로 배우 '이광수'였다는 사실 또한 재조명받고 있다.
이광수는 2008년 KT SHOW '공대생 아름이' CF로 인지도를 높였다. 모델 출신이었던 그는 같은 해 10월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정식 연기자 데뷔에 성공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