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브랜드 '실리만', 신제품 ‘하모니 컬렉션’ 19종 공개
2021-01-12 08:30
add remove print link
사용 효율성 높인 실리콘 신제품 라인 출시한 '실리만'
심플·차분한 컬러 살린 신제품 19종 공개
집안 공간 중에서도 청결과 안전이 가장 중요한 곳 중 하나가 바로 ‘주방’이다. 요리와 식사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공간인 만큼, 취향은 살리고 사용 효율성까지 높이는 주방용품을 고르기 위해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만'이 실리콘 신제품 라인 '하모니 컬렉션' 19종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실리만 제품은 높은 내열성과 내구성, 안전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특징은 사람과 공간이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제품과 컬러 구성이다. 조리도구·베이킹·테이블웨어·주방잡화 4개 카테고리의 19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식사와 요리, 테이블 세팅까지 도와줄 제품들이 내추럴한 주방을 완성시켜준다.
특히 그동안 비비드한 컬러를 트레이드 마크로 내세운 것과 달리 이번 컬렉션에서는 톤 다운된 심플하고 차분한 컬러의 제품들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크림 베이지와 그레이와 코코아를 섞은 코코아 그레이, 우아한 오션 그린으로 어떤 음식을 담아도 잘 어울린다.
조리도구 라인은 국자·뒤집개·알뜰주걱·밥주걱·튀김·젓가락·롱스푼·요리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소재로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으며 열탕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요리스푼은 필요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튀김젓가락은 젓가락의 뒷부분을 숟가락의 형태로 제작해 밑간용으로도 쓸 수 있다. 롱스푼은 높이가 높은 머그컵이나 유리잔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이킹과 테이블웨어, 주방잡화의 카테고리들은 다음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베이킹 라인은 실리콘 하모니 머핀빵틀, 사각 6구 아이스 몰드 등으로 구성됐다. 테이블웨어는 수저세트, 실리콘 냄비 받침 등으로 출시했다. 마지막으로 후라이팬뚜껑, 찜받침 등 주방잡화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늘(1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