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해 보이는데… 댓글 폭주 중인 '슈돌' 윌벤져스 상황 (영상)

2021-01-08 17:49

add remove print link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생애 첫 서핑에 도전한 윌벤져스 이야기

윌리엄과 벤틀리가 실내 서핑에 도전한다.

이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와 함께 실내 서핑장을 찾는다. 방송에 앞서 윌벤져스가 생애 처음으로 서핑에 도전하는 장면이 먼저 공개됐다.

평소 수영, 바다 등 물을 좋아하는 형제는 서핑에 앞서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윌리엄은 "제가 먼저 해볼게요"라며 당당하게 도전했다.

그러나 윌리엄은 한 순간에 거센 물살에 힘 없이 쓸려갔다. 손 쓸 방법도 없는 순식간이었다. 물을 잔뜩 먹고 놀란 윌리엄은 곧바로 소리를 내며 울음을 터뜨렸다. 샘 해밍턴은 아들을 건강하고 강하게 키우기 위해 한 번 더 도전하라고 부추겼다. 윌리엄 역시 마음을 다잡고 재도전했으나 역시나 실패였다.

벤틀리도 결과는 크게 다르지 않았다. 조심스럽게 물살 위에 올라서봤지만 거세게 휘몰아치는 물살을 이겨낼 수 없었다.

해당 장면은 일부 시청자에게 우려를 낳았다. 물살이 너무 세보여 아이들이 위험하진 않았을지 걱정하는 댓글이 상당수 게재됐다.

네이버TV
네이버TV

영상을 끝까지 확인하면 윌벤져스가 거센 물살에 놀란 것은 사실이나, 이들은 분명 즐기는 것처럼 보인다. 벤틀리는 물살에 휩쓸려 눈물을 쏟으면서도 "나 다시 해볼래"라고 도전하는 모습이 보인다. 벤틀리의 도전 정신을 기특하다며 칭찬하는 댓글도 상당 수 보인다.

네이버TV,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날 윌벤져스는 마침내 생애 첫 서핑에 성공했을지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윌리엄 해밍턴 인스타그램
윌리엄 해밍턴 인스타그램
벤틀리 해밍턴 인스타그램
벤틀리 해밍턴 인스타그램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