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가 혹시?”... 퀸와사비의 충격적인 29금(?) 뮤비 수준 (영상)

2020-12-31 11:52

add remove print link

퀸 와사비, 30일 신곡 '까먹었다' 발표
뮤직비디오+파격적인 가사에 뜨거운 반응

래퍼 퀸 와사비가 신곡을 발매했다. 제목은 '까먹었다'이다.

퀸 와사비는 지난 30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신곡 '까먹었다'를 발매했다. 뮤직비디오는 물론 비유적이면서도 파격적인 가사까지 인상적이다.

노래와 함께 발매된 '까먹었다' 뮤직비디오는 "나랑 잤던 남자 1,2,3,4,5,6 다 까먹었다"라는 가사와 함께 도마에 가지런히 썰린 '바나나'를 퀸 와사비가 까서 먹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하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이하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이내 퀸 와사비는 본격적으로 한 남자의 무릎 위에 올라타 허리를 흔들며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흰 원피스를 입고 음악에 맞춰 과감한 춤을 선보였다.

또 한 장면에서는 남자의 배 위에 바나나 우유를 올려놓고 순진한 표정을 짓는 퀸 와사비의 표정이 '양기를 다 빨았어 in and out 너무 많이 먹어 full in and out'이라는 가사와 함께 나온다. 트레이드 마크인 트월킹도 자주 등장한다.

이외에도 29금(?)스러운 가사들과 함께 여러 명의 남성이 퀸와사비를 두고 싸우는데도 태연하게 랩을 이어가는 퀸 와사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진정한 숨듣명' '와 이번 노래 개 미쳤다 탈한국힙합 퀸' '뮤비 찍으려고 랩을 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동료 래퍼 이영지는 "언니 저 하루만 뒤에 들을게요..."라고 했다.

이하 퀸 와사비 인스타그램
이하 퀸 와사비 인스타그램

퀸 와사비는 이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뮤비 너무 야할까 봐 신경 썼는데 다들 재밌어하니까 기분 좋다"며 행복한 반응을 보였다.

home 곽태영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