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박나래 '나혼산' 단체 사진 올리자 김충재가 딱 한 마디 했다
2020-12-30 17:38
add remove print link
MBC 연예대상 '나혼산' 단체 사진 올린 박나래
“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남긴 '미대 오빠' 김충재
박나래의 썸남(?) 김충재가 인스타그램에 훈훈한 댓글을 달았다.
30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 MBC 연예대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나 혼자 산다' 멤버인 배우 성훈, 손담비, 이시언, 가수 화사, 헨리, 만화가 기안84가 함께 등장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사진과 함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나혼자산다 #이제는가족" 태그를 달며 방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항상 고생해주시는 '나 혼자 산다' 제작진도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함께 못해서 서글픈 밤이었습니다. '구해줘 홈즈' 1월에 방송될 '심야괴담회' 제작진 사랑합니다. 무엇보다도 시청자 여러분들 그리고 제 팬 여러분들이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더 영혼을 갈아서 방송하겠습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박나래는 이날 열린 2020 MBC연예대상에서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박나래의 사진을 본 김충재는 "한해 고생많으셨어요 누나"라고 깜짝 댓글을 달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기안84의 친구이자 '미대 오빠'로 '나 혼자 산다'에 첫 등장한 김충재는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는 김충재에게 호감을 표시하며 식사 자리에 초대했고, 둘의 간질거리는 썸과 그 사이에 낀 구썸남(?) 기안84의 관계는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안겼다.
이후 박나래는 '국민 썸녀'로 불리며 2018년 MBC 연예 대상에서 김충재, 기안84 두 명과 베스트 커플 후보에 오른 바 있다.

-
금품 도난 사건 발생…박나래, 오늘(8일) 충격적인 소식 전해졌다
-
BoA’s Livestream Controversy: Park Na-rae Unexpectedly Misses Radio Appear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