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곳 잃어 모텔에서...” BJ 유혜디, 충격적인 근황 전했다 (전문)
2020-12-14 16:37
add remove print link
12일 아프리카TV 유혜디 방송국 공지글
과거 계정 해킹으로 사생활 유출과 별풍선 환전도 당해
아프리카TV 인기 BJ 유혜디가 해킹에 이어 부동산 사기를 당했다.

유혜디는 지난 12일 자신의 방송국 공지를 통해 "제가 당분간 방송을 못 할 것 같아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유혜디는 "집부터 사기를 당해서 지금 모텔에 있다. 컴퓨터 같은 것도 못 쓰고 있다"며 "집 구하고 해결하고 다시 방송을 켜게 되면 그때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연도 진짜 너무 힘들다. 왜 자꾸 이런 일이 반복되는 건지"라며 "다 제가 무지한 탓"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혜디는 "갈 곳마저 잃어서 당장 내일 집부터 구해야겠다"며 "방송 맨날 이래서 참 미안하다. 이사 가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 팬분들께 미안합니다 정말"이라고 거듭 사과했다.
유혜디는 최근 잇따라 악재가 터지면서 곤욕을 치르고 있다. 그는 지난 10월 아프리카TV 계정을 해킹당해 별풍선을 환전 당한 바 있다.
또 같은 달 다른 해커로부터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등 개인 SNS 계정을 해킹당하며 사생활이 유출되기도 했다.

한편 유혜디는 게임 방송과 먹방 등을 주로 하는 BJ로 고운 외모와 독특한 목소리로 인기를 끌었다.
이하 유혜디 방송국 공지 전문
제가 당분간 방송을 못할거같아요..
집부터해서 사기 당해가지고 지금 모텔에서 있습니다.. 컴퓨터같은것도 못쓰고있어서요.. 집구하고 해결하고 다시방송을키게되면 그때 말씀드릴게요
이번년도 진짜 너무 힘드네요 왜그렇게 자꾸 이런일이반복되는건지.. 다 제가 무지한탓이라.. 집부터얼른 구해볼게요
저번에 한번 큰돈을 빌려줘서 환전크게하면 여러문제때문에 안해왔던건데 지금은 어쩔수가없는상황이네요... 갈 곳마저 잃어서 당장 내일 집부터 구해야겠습니다. 방송 맨날 이래서 참미안해요 이사가서는 이런일없도록할게요
팬분들께 미안합니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