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전선욱, '여신강림' 첫 방송 보며 SNS에 이런 글 올렸다 (사진)
2020-12-10 18:59
add remove print link
9일 드라마 '여신강림' 본방 사수한 전선욱 작가
인스타그램 통해 야옹이 작가 향한 애정 표현
야옹이 작가와 공개 열애 중인 전선욱 작가가 드라마 '여신강림' 본방 사수를 인증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전선욱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tvN 드라마 '여신강림'의 한 장면을 공유했다.
공유된 화면 속 전선욱은 "드디어"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인 야옹이를 태그해 화제를 모았다.
또 '원작 :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라는 문구가 나오는 드라마 장면을 캡처하며 야옹이를 향한 자랑스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야옹이와 전선욱은 지난 10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전하며 당당하게 애정을 뽐냈다.
또 야옹이는 지난 2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다른 여자 작가님이 전선욱에게 계속 말을 거는데 신경 쓰여서 안 되겠다 싶었다"라고 말하며 만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첫 방송된 야옹이 작가 원작의 tvN '여신강림'은 시청률 3.6%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차은우와 문가영이 주연을 맡은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여주인공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남주인공이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그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