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환 "수험생과 학부모, 파주시민을 응원합니다"

2020-12-01 20:40

add remove print link

그동안 준비했던 노력을 믿고.
시험에 임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

최종환 파주시장은 1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이틀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글을 게시했다.

최종환 파주시장 페이스북
최종환 파주시장 페이스북

최 시장은 "코로나19라는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 그 어느 해보다 힘들었을 수험생활을 극복하느라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라며 "그동안 준비했던 노력을 믿고 시험에 임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 시장은 "수험생 여러분이 온전히 시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최종환 시장은 "수험생들의 앞날과 안전한 수능관리를 위해 잠시 만남을 멈추고 강력한 거리두기 실천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해주시기 바란다"며 파주시민의 거리두기 시행 동참을 호소했다

최종환 파주시장 페이스북 내용

사랑하는 수험생 여러분!

코로나19라는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 그 어느 해보다 힘들었을 수험생활을 극복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12년의 긴 시간을 준비한 만큼 긴장도 되겠지만 그동안 준비했던 노력을 믿고 시험에 임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원치않는 상황에 의해 부득이하게 병상에 있거나, 자가격리중인 수험생들도 잘 이겨내며,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합니다.

수험생 곁에서 항상 힘이 되어주신 학부모님과 선생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파주시는 파주교육지원청, 파주병원, 파주경찰서, 파주소방서 등 유관기관 및 수험장이 마련된 학교와 함께 수험생 여러분이 온전히 시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도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선 수험생들의 앞날과 안전한 수능관리를 위해 잠시 만남을 멈추고 강력한 거리두기 실천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수험생 여러분께서도 수능이 끝난 후에도 코로나19 대유행이 멈출수 있도록 "수능 끝 홀가분한 외출"을 잠깐 멈추고 집에 머물러 주시기 바랍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