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속에 등장하면 절대 안 되는 '이것', 무당이 말하는 최악의 꿈 5가지
2020-11-23 07:30
add remove print link
최악 중 최악, 귀신과 성교하는 ‘귀접’ 꿈
악몽 꾼 뒤 나쁜 기운 막는 해결법 존재
사람들은 보통 자신의 앞날을 점쳐보기 위해 용하다는 무당을 찾곤 한다. 귀신의 혼이 씌여진 무당은 일반인에게는 보이지 않는 그 무엇인가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누군가의 앞날을 미리 점 칠 수 있는 무당들이 말하는 최악의 꿈은 과연 무엇일까. 무당이 최악으로 뽑은 이 꿈을 꿨다면 안간힘을 써서라도 눈을 떠야 한다. 꿈에서 본 장면들이 당신의 인생을 최악으로까지 끌고 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무당이 전하는 최악의 꿈 5가지를 소개한다. 악몽 꾼 뒤 해결법도 준비했으니 끝까지 주의 깊게 살펴보자.
# 귀신과 성교하는 꿈
무당이 가장 최악이라고 언급한 흉몽은 귀신과 성교하는 ‘귀접’ 꿈이다.
이 꿈을 꾸면 보통 가위에 눌린 듯한 느낌처럼 현실인지 꿈인지 분간이 가지 않는다. 귀접을 겪게 되면 기가 허약해지고 육체뿐만 아니라 심적으로도 고통이 느껴지게 된다. 또한 살이 빠지고 제대로 사회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삶이 피폐해진다.
# 몸 일부가 훼손 또는 절단되는 꿈
두 번째는 몸 일부가 훼손 또는 절단되는 꿈이다. 치아를 비롯해 머리카락, 손·발, 다리 등이 훼손되는 꿈은 지인이 아프거나 누군가 사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큰 재물의 손실이 있을 수 있다. 남에게 자신의 권리나 권력을 빼앗기는 꿈으로 무당이 2번째로 꼽은 흉몽이다.
#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세 번째는 자신의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이다. 실제상황이라고 해도 짜증이 나겠지만 특히 꿈속에서 옷이나 신발, 돈, 열쇠, 가방이 없어졌다면 현실에서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제대로 되지 않고 의지하던 지인 혹은 직장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 진흙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꿈
네 번째는 진흙탕, 진흙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 꿈이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임신 계획을 앞 둔 기혼자는 출산에 지장이 생길 수 있다. 또한 큰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매사에 손실이 크고 소망하던 것을 성취하기 어렵게 될 가능성이 크다. 이 꿈을 꿨다면 뜻하지 않은 실수나 사고를 특히 조심해야 한다.
# 싸우거나 일방적으로 맞는 꿈
다섯 번째는 싸움에서 지거나 일방적으로 맞는 꿈이다. 이 꿈은 앞으로 타인에게 비난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혹여 꿈속에서도 통증이 느껴졌다면 실제로 몸에 병이 날 것을 경고하는 꿈이므로 조심하는 게 좋겠다.
앞서 소개한 특정한 꿈이 아닐지라도 자고 일어나서 찝찝한 느낌을 받게 된다면 좋지 않은 징조이다. 그렇다면 악몽을 꾼 뒤 다가올 암흑과 같은 미래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과학적으로 증명된 방법이라 할 순 없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뭐든 하고 싶다면 무당이 말하는 해결법을 따라해보자.
1.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을 하라!
아침에 일어나 따뜻한 물에 소금을 조금 넣어 햇빛을 보며 10초동안 가글을 한다.
2. 악몽을 꾼 날 동전을 밖으로 던져라!
10원이나 100원짜리를 챙겨 바깥에 던지는 방법도 있다. 안 좋은 기운들을 동전에 넣어 버리는 것이다. 따라서 예로부터 전해온 “바닥에 떨어진 동전 줍지 마라”는 말도 꼭 틀린말은 아니다. 안 좋은 기운을 대신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평소 궁금했던 연애운부터 운세, 사주까지” 무료로 알아보자! ▶용하다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