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한강뷰 즐기며 데이트할 수 있는 '뷰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2020-10-16 11:35

add remove print link

“맛과 뷰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놀이공원 뷰 홍콩식 딤섬…서울 시티 뷰 샐러드바·남한강 뷰 카페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가 보이는 홍콩식 딤섬집 팀호완 잠실점 내부 전경. / 사진=팀호완 제공
서울 잠실 롯데월드가 보이는 홍콩식 딤섬집 팀호완 잠실점 내부 전경. / 사진=팀호완 제공

요즘에는 보는 재미도 맛집의 기준이 된다. 한강뷰와 시티뷰 등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맛보는 뷰 맛집들을 소개한다.

◆놀이공원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홍콩 딤섬 ‘팀호완’

최근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에 오픈한 정통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 잠실점’은 놀이공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 팀호완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100석 규모로 위치했다.

매장 내에서 롯데월드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는데다, 홍콩 미쉐린 원스타 맛집으로도 인기다.

팀호완 잠실점은 대표메뉴인 ‘차슈바오 번(Baked BBQ Pork Buns)’과 스테디 셀러 메뉴인 하가우와 샤오마이 그리고 X.O차슈볶음밥, 홍콩식 콘지(죽), 디저트 메뉴 등이 있다. 딤섬과 함께 즐기기 좋은 풍미 가득한 구스IPA 맥주도 새롭게 선보였다.

◆서울 전망이 한눈에 …‘빕스 프리미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을 열었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은 목동의 랜드마크 41타워의 가장 상징적인 공간인 41층에 총 340평 규모로 위치했다.

4면 전체 창문으로 멀리 한강까지 내려다보이는 서울의 탁 트인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파노라마 뷰가 압권이다.

‘빕스 프리미어’는 고급육인 블랙 앵거스를 우드 파이어 그릴에 구운 최상급 스테이크를 프리미엄 샐러드바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다이닝’ 콘셉트다.

한강까지 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왼쪽)과 국내 최대 규모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외부 전경(오른쪽) / 사진=각 사 제공
한강까지 보이는 빕스 프리미어 목동 41타워점(왼쪽)과 국내 최대 규모 스타벅스 더양평 DTR점 외부 전경(오른쪽) / 사진=각 사 제공

◆한강 뷰를 바라보는 국내 최대 스타벅스 매장

스타벅스 코리아는 경기 양평에 '리저브 바'·'티바나 바'·'드라이브 스루' 등이 결합한 ‘더양평DTR점’을 열었다.

이곳에서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남한강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매장 크기는 전체 364평으로 국내 스타벅스 점포 가운데 최대 규모다. 총 3개층 261석 좌석이 마련됐다.

매장에서 직접 구워내는 AOP버터 크루아상·월넛 고르곤졸라 브레드를 비롯해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 푸드 제품 19종도 선보인다.

home 이서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