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주얼리 ‘넘버링’, 시뮬럿 다이아몬드 라인 캐럿 넘버링 컬렉션 선보여
2020-09-28 09:51
add remove print link
넘버링의 세련된 감성으로 제안하는 시뮬럿 다이아몬드의 세계
뉴 제너레이션의 스마트한 소비 패턴에 맞춰 탄생한 새로운 다이아몬드 문화 제시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시뮬럿 다이아몬드(Diamond Simulant) 라인인 ‘캐럿 넘버링(CARAT NUMBERING)’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캐럿 넘버링(CARAT NUMBERING)’은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결정하는 4C(Carat, Clarity, Cut, Color)의 조건을 만족시키는 시뮬럿 다이아몬드(Diamond Simulant)인 N-dia를 사용하여 넘버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해당 컬렉션은 넘버링만의 차별화된 컷팅 기술과 엄격한 퀄리티 컨트롤을 통해 만들어진 인조 다이아몬드인 N-dia로 경도와 투명도가 높아 정교하고 세밀한 컷팅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N-dia를 소재로 한 ‘캐럿 넘버링(CARAT NUMBERING)’ 컬렉션이 그동안 가격에 대한 부담, 투자 대비 감가 상각에 대한 우려, 손상과 분실 등의 이유로 일상에서 웨어러블하게 즐길 수 없었던 천연 다이아몬드에 대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넘버링 관계자는 “N-dia를 활용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과 다이아몬드를 소유하고 싶은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퀄리티로,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대로 클래식한 럭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캐럿 넘버링(CARAT NUMBERING)’ 컬렉션은 넘버링 공식 웹사이트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