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이 로건 교관한테 주먹…” 가짜사나이 2기, 댓글 창 난리 났다
2020-09-25 07:51
add remove print link
'가짜사나이 2기' 로건 교관과 줄리엔강 댓글
곽윤기 선수가 다급히 해명한 댓글 내용

유튜브채널 '피지컬갤러리'가 공개한 '가짜사나이 2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교육생으로 참여한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곽윤기가 해명글을 올렸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가 '가짜사나이 2기' 0화를 공개하자 댓글 창에는 곽윤기 선수를 사칭한 댓글이 달렸다.


해당 댓글에는 "이번 교육 과정에서 줄리엔강과 손민수가 로건 교관하고 싸웠다. 로건 교관이 '교관한테 대드는 거냐'고 계속 두 사람에게 말했다. 줄리엔강이 ‘대들면 어쩔 거냐’며 주먹질 했다. 분위기 장난 아니었다"는 내용이 담겼다.
그러나 해당 댓글은 곽윤기 선수를 사칭한 계정이었다. 곽윤기 선수는 "해당 댓글은 제가 작성한 글이 아니다. 누군가가 사칭을 한 것 같다. 이런 댓글 보면 제 메일로 제보 부탁드린다. 해당 내용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피지컬갤러리 측과 협의하여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사칭이라니 황당하다", "그만큼 채널이 큰 걸로 보자"며 의견을 남겼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