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서 연애하다가”…오반 실제 여자친구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MV (영상)

2020-09-16 14:30

add remove print link

이전 노래 뮤직비디오 출연한 DJ와 열애설 끊임없었던 오반
'축하해' 통해 여자친구 당당히 공개

가수 오반의 실제 여자친구가 출연한 신곡 '축하해'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반은 지난 9일 새 싱글 '축하해'를 발매했다. 신곡 발매에 앞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기록하길 원하는 150여 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고, 이후 오반과 여자친구의 리얼 연애 스토리가 담긴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오반 '축하해' MV 캡처 / 로맨틱팩토리
오반 '축하해' MV 캡처 / 로맨틱팩토리

이번 뮤직비디오에는일반인 커플과 오반의 실제 연애 추억이 담긴 영상들로 구성하는 독특한 방식을 고안했다. 특히 4년간 연애 사실을 숨기며 힘들어 했을 여자친구가 직접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에 '축하해' 뮤직비디오는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230만 뷰를 돌파했고, 일반인 커플 버전도 네티즌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난 13일 2탄 뮤직비디오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오반이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는 곡이다. 그것을 기념하려고 오반이 직접 뮤직비디오 아이디어를 냈고, 그동안 촬영해 둔 소스를 꺼내 여자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마련한 것"이라며 "오반의 진심이 담긴 곡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일반인 커플들도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길 원하는 참여 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그분들의 기대에 충족하는 3탄 뮤직비디오로 찾아오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반은 앞서 발표한 '불행', '성탄절 장미', '퇴근', '취한 밤'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DJ 예나와 수위높은 스킨십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반이 실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후 해당 뮤직비디오가 다시 재조명 되기도 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