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뜻밖의 방법으로 '아이폰12'의 실제 디자인이 공개돼버렸습니다

2020-08-25 08:52

add remove print link

강화유리 제품 포장에 그려진 아이폰12의 모습
아이폰 4·5 떠올리게 하는 각진 디자인이 특징

해외와 국내 커뮤니티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이미지. 아이폰12의 강화유리로 알려져 있다.
해외와 국내 커뮤니티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이미지. 아이폰12의 강화유리로 알려져 있다.
정말일까. 올해 가을에 출시되는 애플 아이폰 12 시리즈 디자인이 공개됐다. 아이폰 4와 5를 떠올리게 하는 각진 테두리가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24일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아이폰 12에 붙이는 강화유리 액세서리 제품을 촬영한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이 누리꾼들에게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강화유리 제품이 포장에 아이폰12의 제품 이미지가 인쇄돼 있기 때문. 사진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아이폰 4나 5를 떠올리게 하는 각진 테두리 디자인을 채용하고 있다.

해당 사진 속 아이폰 12의 이관은 한 트위터리안(@Jin_Store)이 유출한 아이폰 12 시리즈의 금형과 캐드 이미지와 흡사하다. ‘각진 테두리’ ‘전면 노치 유지’ ‘측면에 볼륨 버튼 탑재’라는 공통점을 공유한다.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지만 유튜브 채널 ‘콘셉츠아이폰’이 공개한 아이폰 12 렌더링 영상과도 일치하는 부분이 많다.

누리꾼들은 "디자인 멋지다" "둥근 모서리 버리고 다시 각진 모서리로 돌아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은 해당 사진에 대해 진짜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면서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