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까기…” 남캠 BJ 케이, 유튜버 양팡 유튜브에 댓글 남겨 (사진)
2020-08-11 17:10
add remove print link
BJ 케이, 유튜버 양팡 영상에 갑자기 댓글 남겨
과거 양팡에게 들었던 대답 그대로 되돌려 준 것으로 추정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BJ 케이의 댓글이 양팡 유튜브 채널에 등록 된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다.
11일 오후 온리안 커뮤니티 사이트에 양팡 유튜브 채널의 댓글 캡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아프리카 TV에서 남캠으로 활약하는 중인 BJ 케이의 댓글이었다. 댓글 내용은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어 근데 그게 2번 3번 반복되면 잘못이야 힘내자"라는 글이었다.하지만 이 댓글은 유튜버 양팡을 돌려까는 글로 추정된다. 과거 BJ 케이는 '여자 문제' 논란 이후 유튜버 양팡에게 합방을 제의했지만 유튜버 양팡은 BJ 케이에게 "오빠는 내 유튜브 감성과 맞지 않다"라며 "실수는 2번 3번 반복되면 잘못이야"라고 발언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영상은 지난 10일 유튜버 양팡의 사과 영상으로 '평생 반성하며 살겠습니다'이다. 하지만 11일 모든 영상은 내려간 상태다.
과거 BJ 케이는 일명 '여자 문제'로 큰 논란이 됐었다. 과거 우창범과 BJ 열매의 폭로전에서 우창범은 "BJ 열매와 사귈 당시 BJ 케이가 BJ 열매와 바람을 피웠다"라는 주장을 했고 BJ 열매의 성관계 영상을 단톡방에서 공유했다는 논란이 있었다. 또한 BJ 케이는 유튜버 양팡과 아프리카 TV 생방송으로 같이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도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사건 이후 유튜버 양팡이 BJ 케이와 방송을 같이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댓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대단하다ㅋㅋㅋ", "불난 집에 부채질하네", "컨셉 웃기네", "어차피 비호감"과 같은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