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숱 없고 얇은 머리 주목” 뿌리 볼륨 끝판왕이라는 헤어 꿀템

2020-08-04 13:42

add remove print link

아침에 하고 나가면 밤 늦게까지 뿌리 볼륨 산다는 놀라운 뽕 고데기 에어디멘션.

셔터스톡
셔터스톡

필자는 비오는날이 싫다.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에 습기가 가득 차 유독 아침에 열심히 드라이한 머리가 처지기 때문이다.

이하 포뷰트 에어디멘션
이하 포뷰트 에어디멘션

필자와 같은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한 아이템이 나왔다. '인생 고데기'라고도 불리는 볼륨 구원템, 에어디멘션이다. 와플처럼 생긴 토르말린 세라믹 코팅 플레이트가 숱 없는 머리도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는 만능 뽕 고데기다. (바로가기)

에어디멘션은 자연스러운 형태의 지그재그 모양으로 볼륨을 형성해 오랫동안 강력한 볼륨 효과를 유지한다. 겉머리를 내렸을 때 티가 나지 않아 자연스럽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뿌리 가까운 곳의 속머리를 살짝 찍어주면 된다. 일자로 천천히 쓸어내리면 스트레이트, 둥글게 굴리면 C컬 등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필자와 같은 똥손도 몇 번 해보면 금방 따라 할 수 있다. (바로가기)

국내 최대 높이인 6.5mm의 피라미드 모양 격자구조로 무너지지 않는 볼륨을 만들어 장시간 유지는 물론, 물과 땀에도 강해 습한 날씨에도 볼륨을 사수할 수 있다.

어떤 머리카락도 단 2분만 투자하면 아침부터 밤까지 온종일 풍성한 뽕을 유지해주는 이 신박한 볼륨 고데기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40% 할인된 79,000원이다. (바로가기)

이하 포뷰트 에어디멘션
이하 포뷰트 에어디멘션

SNS상에서 유명세를 타 대란까지 일어난 이 고데기의 구매자들은, "이거 왜 아직 안 사요? 다른 제품은 중고로 팔아버려야겠다." "뿌리에 목숨 걸고 살아온 인생이라 이것저것 다 써봤다. 이게 볼륨 끝판왕이다." "뽕 넣고 머리 묶으면 와방이다." "역대급이다. 땀 흘려도 볼륨이 유지된다." 등의 의견을 남겼다. (바로가기)

뿌리펌, 드라이, 뿌리 집게, 롤 등이 소용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무너지지 않는 볼륨의 인생 고데기, 에어디멘션에 주목하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