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30% 할인
2020-08-02 17:52
add remove print link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6가지 치즈 올려져… 투치즈 크러스트 적용돼 도우 끝까지 바삭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 “이번 혜택 즐기며 파파존스 피자만의 차별화된 노하우 경험하길”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9월 5일까지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2종 중 1종과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할 경우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를 30% 할인한다.
지난 7월 초 출시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 아시아고 치즈, 폰티나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로마노 치즈, 파마산 치즈 등 6가지 치즈가 올려져 깊고 진한 풍미로 치즈 마니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두툼한 감자, 베이컨, 페퍼로니 등이 토핑되어 짭조름하면서도 담백한 맛과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진 투치즈 크러스트가 적용되어 도우 끝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파파존스 피자의 전체 공식 채널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라지, 패밀리 사이즈만 적용 가능하며 하프앤하프 주문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하반기 첫 신메뉴로 선을 보인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치즈∙고기∙감자 등의 기본적인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살려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라며 “임시 공휴일이 지정돼 광복절부터 3일간의 황금연휴가 생긴 만큼, 이번 신메뉴 할인 혜택을 즐기며 미국 본토 맛을 구현하는 파파존스 피자만의 차별화된 노하우를 직접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