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주말엔 호텔’ 기획전 진행… 전국 70개 호텔 최대 88% 할인

2020-07-23 09:12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타임세일 진행
27시간 스테이, 식음권 등 포함한 패키지 상품도 선봬

야놀자는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이는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야놀자
야놀자는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이는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8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 예약일 기준으로 해당 주의 금·토·일요일에 체크인 가능한 호텔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신라스테이 서초, L7 강남 등 70여 개 호텔이 참여한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7시간 스테이, 빙수와 웰컴 드링크 이용권,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야놀자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즉시 예약이 가능한 호텔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국내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특별한 계획 없이도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여름 캠페인 콘셉트를 방문만으로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쌓이면 돈이니’로 정하고, 코로나19로 위축된 여행심리를 회복시키기 위해 독보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9월까지 야놀자 앱 내 혜택존 페이지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준다. 또한 3회 예약 시마다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반복 제공하고, 신규회원에게는 30만원 상당 쿠폰팩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