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이 멤버 사촌…” 걸그룹 신민아 한강에서 구출한 사람 정체 (영상)
2020-07-16 14:30
add remove print link
걸그룹 내부에서 따돌림 당해 극단적인 선택한 신민아 구출
공교롭게 신민아 구출한 사람, 샤이니 멤버의 사촌
최근 아이돌 그룹 내 괴롭힘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아이러버 멤버가 다른 멤버의 지속적인 괴롭힘 끝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파장이 일고 있다

신인 걸그룹 아이러브에 합류했다가 탈퇴한 신민아 씨는 14일 '경찰관님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자신이 한강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가 구조됐다는 사연과 함께 자신을 괴롭힌 상대를 향해 일침을 가하는 내용의 공개했다.

신민아 씨는 영상에서 "어제 경찰분께서 저를 구해주시고 여러가지 말씀을 해주셨는데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그 분의 얼굴을 뵙지 못했지만 제가 나으면 꼭 인사드리러 가고 싶어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영상 속 신민아 씨의 말에 따르면 그 경찰은 공교롭게도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의 사촌이었다고 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박완준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