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왓챠'에서 대박 꿀잼이라고 난리 났다는 미국 드라마 (영상)
2020-07-12 14:50
add remove print link
하나의 집, 세 명의 여성, 세 번의 살인
미국 CBS All Access 드라마 '와이 우먼 킬(Why Women Kill)'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플레이'(이하 왓챠)에서 새롭게 업데이트한 미국 드라마 '와이 우먼 킬'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5월 27일 왓챠에서 공개된 미국 CBS 스트리밍 서비스 CBS All Access '와이 우먼 킬(Why Women Kill)'은 미국판 '부부의 세계'로 불리면서 국내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이 우먼 킬'은 하나의 집에 각기 다른 세 시대를 살던 세 명의 여성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더욱 흥미진진한 점은 메인 테마가 '살인'이라는 점이다. 여성들은 모두 살인을 생각할 수 밖에 없을 만큼 인생에 큰 난관을 만나게 된다.



드라마는 누가 누구를 죽였는지 밝히지 않은 채 흘러가는 스토리로 보는 이로 하여금 깊은 공감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캐스팅에는 한국 영화 팬들에게 '미녀 삼총사'로 유명한 루시 리우(Lucy Liu)와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지니퍼 굿윈(Ginnifer Michelle Goodwin), '킬링 이브' 커비 하웰-밥티스트(Kirby Howell-Baptiste)가 주연을 맡았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