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라떼떼’, 광주 ‘효천임암점’ 7월 10일 오픈

2020-07-07 14:40

add remove print link

오픈 이벤트,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주문시 아메리카노 공짜

효천임암점, 웰빙 트랜드 수제 곡물 베이글…매장에서 직접 구워 배달

식사대용 ‘아침 빵’으로 ‘베이글 굿’… ‘베이글+아메리카노’ 세트메뉴 ‘인기 짱’

라떼떼 커피, 3개국 고급 아라비카 원두 로스팅 7g의 커피가루 향 30분 ‘풀풀’

미국 스타일 수제 베이글 주 메뉴…‘베이글 맛있는 집’ ‘입소문’

‘카페 라떼떼(cafe Lattette)’가 광주 남구 효천1지구에 ‘베이글(Bagel)’을 커피와 같이 맛볼 수 있는 웰빙카페 ‘효천임암점’을 개점한다.

‘카페 라떼떼(cafe Lattette)’는 최근 베이글의 인기로 창업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웰빙 트랜드에 맞춰 맛과 품질을 높여 광주 남구 효천1지구내 중흥S클래스 에코파크 정문 건너편에 ‘효천임암점’을 7월 10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개점에 맞춰 ‘효천임암점’은 오픈 당일 어린이들 풍선불어주기, 아메리카노 가격할인, ‘베이글+베이글샌드위치 주문시 아메리카노(R) 1잔을 공짜로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효천임암점’은 아침식사로 손색이 없는 베이글 빵괴 베이글 샌드위치, 커피 등 음료를 오는 15일부터 워킹맘들의 바쁜 출근시간을 덜어주고, 사회적 분위기에 편승,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의 배달앱을 이용해 가정과 사무실에서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도 개시한다.

베이글(Bagel)이란 도넛형의 딱딱한 롤빵을 말한다. 유대인의 전통적인 빵으로, 발효시킨 반죽을 살짝 데쳐서 구워 낸다. 특유한 탄력이 있으며, 크림치즈에 곁들여 먹는 경우가 많다.

젊은층과 가정주부들의 식사대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이글(Bagel)’은 샌드위치나 토스트 대신 ‘아침 빵’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바삭바삭한 껍질에 탄력 있는 속살 베이글과 커피가 있는 아침식사로 손색이 없다.

‘카페 라떼떼(cafe Lattette)’는 300년 그대로의 철학, 미국 본토 정통방식 그대로 정확하게, 건강하게 뉴욕의 맛을 재현 ‘커피&베이글’로 행복을 선사한다는 카페다. 건강한 빵이란 트랜디함까지 구축하며 맛, 건강을 모두 생각한 10가지 곡물 베이글과 고급 아라비카 커피와 함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카페 라떼떼(cafe Lattette)’는 미국 스타일의 수제 베이글을 주 메뉴로 내세우면서 ‘베이글이 맛있는 집’이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베이글을 서브 메뉴로 여겨 냉동 제품을 판매하는 일반적인 카페와 달리 부드럽고 쫀득한 생지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한다. 230도 고온으로 구워 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다.

라떼떼 베이글은 100% 수제품이다. 달걀‧우유‧버터 등을 넣지 않고 밀가루‧이스트‧물‧소금만으로 만들어 지방‧당분 함량이 적고 칼로리가 낮아 소화가 잘된다. 일반 빵과 달리 반죽을 끓는 물에 한번 데쳐서 겉을 익힌 후 굽는 것이 특징이다. 맛이 담백해 햄‧치즈‧버터‧크림치즈‧샐러드 등과도 잘 어울린다. 또 어니언, 플레인, 블루베리, 초코, 치즈링, 참께, 검은께 흑미 8가지 맛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 입 안 가득 풍부하고 프레쉬한 맛을 선사한다.

8가지의 베이글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초코허니월렛, 플레인허브갈릭, 블루베리, 칠리페퍼, 블루베리허니월, 어니언딸기 등 크림을 개발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지난해부터 출시한 ‘베이글 샌드위치’ 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글 샌드위치’ 종류에는 피자베이글, 햄치즈크림베이글, 크림샐러드, 에그치즈, 치즈베이컨, 치즈불고기, 크레미, 치즈핫치킨이 있다. 여기에 8가지의 베이글을 각자의 취향대로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라떼떼 커피는 3개국 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로스팅 기법으로 원두의 깊은 맛과 향을 살려내 7g의 커피가루 향을 30분까지 낼 수 있도록 했다. 커피 로스팅 공장, 제빵 공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최상급 원두와 수제 베이글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라떼떼에서는 바쁜 직장인들과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인 ‘모닝&런치’ 세트메뉴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인 메뉴로 ‘플레인뉴욕베이글+아메리카노’, ‘어니언허브갈릭베이글+아메리카노’ 세트를맛볼 수 있다.

또 ‘햄치즈크림베이글+아메리카노’, ‘치즈불고기베이글+아메리카노’ 등 베이글샌드위치 세트도 만날 수 있다.

라떼떼 전문 바리스타가 개발한 아메리카노, 흑설탕커피 등 커피 마니아들을 위한 10여가지 커피와 생과일을 직접 갈아 만드는 6가지 생과일 주스 등 60여종의 다양한 음료도 제공된다.

라떼떼 가맹사업본부 김병갑 회장은 “‘좋은 브랜드란’ 오랜 시간과 노력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수많은 경쟁 브랜드 사이에서 독보적 브랜드가 돼야 하며, 본사와 가맹점주, 소비자 모두가 상생하는 가치를 추구해야 한다”면서 “라떼떼는 그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독보적인 세계최고의 파워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