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용으로 딱...” 센스 있는 선물로 주목받고 있는 비누 모음 ZIP
2020-07-01 15:41
add remove print link
영롱한 보석부터 귀여운 산양까지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하는 비누
비누를 누가 선물하지? 라는 편견은 이제 그만. 최근 들어 예쁘면서도 실용적인 비누들이 나오고 있고, 클렌징폼 대신 비누를 쓰는 사람들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비누를 선택하는 목적도 바뀌었다. 이전에는 주로 깨끗함을 위해 세정하는 용도였다면, 이제는 자신의 분위기를 담는 감성적인 향을 갖기 위한 용도 및 공간에 향과 함께 심미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장식의 목적으로도 많이 쓰인다.
선물용으로도 좋고 보고 있으면 내 기분마저 좋아지는 비누를 모아봤다.
1. 향기로운 라벤더로 편하게 잠들자 - 러쉬 '보디 솝 슬리피'

친환경적이면서도 좋은 향으로 유명한 러쉬. 러쉬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보디 솝 슬리피'이다. 몽환적인 보라색계열에 귀여운 뭉게구름의 형태는 보는 이의 마음을 즐겁게 한다. 이 제품은 라벤더 향기가 달콤하게 감싸주며 풍부한 거품으로 촉촉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때 더 좋다.
2. 유리병의 조각을 형상화 - 크렘 '씨글라스솝'

보석 비누로 유명한 크렘. 이중 씨글라스솝은 자연에 대해 더 생각하게 하는 비누이다. 인간이 버린 유리병들의 조각이 자연을 만나 다듬어진 바다 유리를 형상화했기 때문이다. 고급스러운 반투명이 특징이면서도 색상별로 다양한 향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3. 톡쏘는 블랙배리 향 -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향수로 유명한 조말론이 출시한 비누여서 그런지 직접 냄새를 맡아보지 않아도 향기로운 향이 가득할 것 같은 '블랙베리 앤베이'. 패키지마저 자연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도 고급스럽다. 전체적으로 월계수 잎의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도 톡 쏘는 블랙베리의 과즙이 매력적인 비누이다.
4. 한 폭의 수채화 - 한아조 '구름아래'
5. 부드러운 천연비누 - 록시땅 '시어 버터 솝-라벤더'

자연주의 브랜드인 록시땅의 '시어 버터 솝'은 천연재료로 만들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단순하지만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통해 선물 용도로 제격이다. 특히 라벤더 제품은 탁월한 아로마 효과를 줘 마음을 건강하게 해준다.
6. 귀엽고 깜찍한 산양 비누 - 오비스 'Pudgy Sheep Soap Mead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