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알바생 버전...” 게임 '아이러브커피' 후속작 출시된다

2020-06-29 15:47

add remove print link

과거 큰 인기 끌었던 모바일 카페 경영 게임
등장 캐릭터들의 '풀보이스' 더빙 지원해

모바일 게임 초창기인 지난 2012년 출시돼, 귀여운 그래픽과 중독성 넘치는 게임성으로 많은 팬을 만들었던 게임 '아이러브커피'의 후속작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하 유튜브, ' 아이러브커피N 공식채널'
이하 아이러브커피N 인스타그램
이하 아이러브커피N 인스타그램

지난 11일 게임 개발사 나트리스(NATRIS)는 아이러브커피 시리즈의 최신작 '아이러브커피N'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전작과 비교했을 때 '아이러브커피N'의 가장 큰 특징은 캐릭터 일러스트라고 할 수 있다. 기존의 아이러브커피는 작고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내세웠던 반면, 이번에는 크고 훤칠한 훈남형 캐릭터들이 여럿 등장한다.

이하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 페이지 캡처
이하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 페이지 캡처

이번 게임 컨셉은 주인공의 일을 도와주는 여러 '커피 요정'들과 나만의 카페를 꾸려나간다는 내용이다.

유저는 카페 내부를 예쁘게 꾸미고 손님을 모아 카페 규모를 성장시키는 등, 원작의 경영 시뮬레이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잘생긴 훈남 알바생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풀보이스' 더빙 역시 게임의 매력을 더해준다.

카페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과 컨셉도 더욱 다양해져, '팝 레트로', '프로방스', '모던 한옥', '플라워 가든' 등 매력적인 테마들이 인테리어 좋아하는 유저들을 위해 준비돼 있다.

'아이러브커피N'은 지난해 9월 CBT를 마치고,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이 종료되는 7월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