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리 없다.." 박보검이 직접 올린 사진들, 반응 난리 난 이유 (16장)
2020-06-27 21:10
add remove print link
박보검이 직접 찍고 편집한 사진들
'인간 인스타'라고 난리 난 박보검
박보검 씨가 직접 찍고 편집한 사진들이 화제가 됐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인스타 감성인데 인스타 없는 박보검' 사진들이 게재됐다.
사진은 박보검 씨가 직접 여행이나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이다. 선명하고 깨끗한 색감과 따뜻한 감성이 묻어난 사진들이 대부분이다. 직접 액자 형식으로 사진을 편집하고, 색감 등을 보정하는 등 사진에서 섬세함이 드러난다.





주로 인스타그램에서 '감성 사진'으로 검색하면 볼 수 있는 느낌을 준다. 그가 등장하는 사진 역시 감성적이고 깨끗한 느낌을 연출한다. 마치 인스타그램 어딘가에서 봤을 법한 분위기다.






하지만 현재 박보검 씨가 직접 운영하는 SNS는 트위터 뿐이다. 그는 주로 트위터와 팬카페 등에 직접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면서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을 본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사진 잘 찍는다", "인스타 하면 팔로워 터질 텐데", "여행 가서 찍은 사진들 정말 잘 찍었다", "인스타그램 왜 안 하는지 아깝다 정말 찰떡인데", "사진도 잘 찍네", "인간 인스타 수준인데 인스타가 없다니" 등 반응을 보였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