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2' 현실 커플, 박정진♥송세라가 깜짝 놀랄 소식을 전했다 (영상)
2020-06-18 15:30
add remove print link
“결혼 생각 있나요?”에 솔직하게 답한 '세라에게 정진'
유튜브 수익-권태기-설렜던 순간 등…모두 답했다
'러브캐처 시즌2'로 맺어진 박정진-송세라 씨 커플(이하 '세라에게 정진')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지난 13일 박정진 씨와 송세라 씨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세라에게 정진'에는 ' [Couple Q&A] 7만 기념❤️ 궁금한 것들 답변했어요! (결혼, 퇴사, 데이트 비용, 권태기 등)'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박정진 씨와 송세라 씨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7만 명을 기념하며 팬들에게 많이 받은 질문들을 모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데이트 횟수, 서로의 매력 포인트, 가장 좋았던 데이트, 러브캐처 끝난 뒤 첫 데이트, 주량, 유튜브 수입, 데이트 비용, 결혼, 권태기 등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누가 먼저 고백했나요?"라는 질문에 박정진 씨는 "'러브캐처' 마지막 촬영 날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어 유튜브 수익에 대해서는 "세라가 관리하고 있는데 아직 써본 적은 없다. 미래를 그려 나갈 때 쓰자고 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결혼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는 "저는 러브캐처를 찍을 때도 그랬지만 생각이 있다. 저도 세라를 만나기 전까지는 '그렇게..굳이' 이랬는데 세라랑 여러가지 잘 맞는 부분이 있어서 미래를 잘 준비해보고 싶다"고 말해 설렘을 더했다.
송세라 씨와 박정진 씨는 지난해 9월 종영한 Mnet '러브캐쳐 시즌2'로 인연을 맺은 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