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최강창민 결혼 발표에 갑자기 팬들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주제
2020-06-12 18:20
add remove print link
팬들이 하나같이 언급한 내용
최강창민 결혼에 유노윤호가 보일 반응 두고 팬들 관심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결혼 발표한 가운데, 팬들 최대 관심사로 떠오른 주제가 주목받고 있다.
12일 최강창민은 공식 팬클럽을 통해 친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가 쓴 내용에는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9월 중 결혼을 올린다는 내용이 담겼다.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은 그의 앞날에 대한 축하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더쿠'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동방신기 팬들의 토론이 이어졌다. 평소 최강창민을 매우 아끼는 것으로 알려진 멤버 유노윤호가 결혼식에서 어떤 반응이 보일지 궁금하다는 내용이다. 평소 열정 가득한 유노윤호 성격을 잘 알고 있는 팬들은 "유노윤호 운다 vs 안 운다"로 때아닌 토론을 벌였다.
팬들은 "윤호 운다 안 운다 정도가 아니라 '운다 vs 오열한다'로 해야될 듯", "이게 최대 관심사인 것도 웃기다", "'촹민아 결혼 축하한다' 기대해도 되냐" 등 댓글을 달며 둘 사이의 우정을 언급하고 있다.
유노윤호는 과거 최강창민의 생일날 음악 방송에서 "창민아 생일 축하한다"라는 말로 열정적인 이벤트를 한 바 있다. 지난 2017년 JTBC '아는 형님'에서 유노윤호는 "말은 다 하고 싶은데 박자는 빠르다 보니 그런 멘트가 나왔다"라며 부끄러워했다.
최강창민은 이날 쓴 친필 편지에서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주던 윤호 형에게, 그리고 진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보내주신 소속사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