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설 심심찮게 들리던 걸그룹, '과거 사진' 풀려 한방에 정리했다
2020-06-10 22:00
add remove print link
한 번도 공개 안 됐던 증명 사진
에이프릴 이나은 과거 사진 비주얼
그룹 '에이프릴'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하는 이나은 씨의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9일 한 SNS 이용자는 취업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에 방문했다가 이나은 씨 증명 사진을 발견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사진관 아저씨는 이 사진이 아직 공개된 곳이 없을 것이라고 했다.
사진관 아저씨는 이나은 씨를 좋아하는지 물어보며 해당 사진을 마음껏 찍어가도 좋다고 허락했다. 이 사진은 SNS에 퍼지면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앞서 이나은 씨는 보다 더 앳된 과거 사진이 공개돼 성형수술 의혹을 간간이 받기도 했다. 하지만 젖살이 빠져 앳된 얼굴이 사라졌을 뿐 현재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과거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더 비교하기가 어려웠다. 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찍었지만, 당장 어제 찍었다고 해도 믿을 만큼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단정하게 입은 교복과 머리도 깔끔하게 정리된 상태다.
사진을 본 이용자들은 "완성형 얼굴이다", "연예인 졸업 사진 탑급에 들어도 되겠다", "연예인 해야 할 운명이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나은 씨는 '에이프릴' 앨범 활동은 물론, 가요 프로그램과 뷰티 프로그램 MC, 드라마 등 폭 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